온페이스게임즈, FPS 게임 '방선저격' 中 베타 출시
by Administor | Date 2020-02-06 11:06:07

올해 4월 중국 대표 마켓 등 통해 정식 서비스 돌입 예정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온페이스게임즈(대표 양수열)는 모바일 게임 '방선저격'의 중국 베타 서비스를 중국 360마켓을 통해 시작한다고 6일 발표했다.

방선저격은 온페이스게임즈와 중국 개발사 겸 퍼블리셔가 중국 현지 게임 시장을 겨냥해 2019년부터 공동 개발해 온 일인칭슈팅(FPS) 프로젝트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베타 서비스는 중국 게임 시장에 정통한 퍼블리셔의 요구 사항이 적극 반영됐다. 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는 한편,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타격감, 모바일에 특화된 간편한 조작 등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들이 다양하게 진행됐다.




특히 미니 배틀로얄 모드처럼 아이템 습득 및 경쟁을 펼칠 수 있는 PK 모드와 16명의 이용자가 팀을 나눠 겨루는 팀 데스매치 모드, 저격총을 이용해 임무를 진행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저격 모드 등 중국 내 FPS 게임 마니아들을 위한 콘텐츠가 다채롭게 준비됐다.

그동안 공개하지 않은 여러 신규 모드와 총기, 장비류, 베일에 가려져 있는 캐릭터 등도 추가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정식 출시는 4월로, 이번 중국 베타 서비스는 방선저격의 중국 정식 서비스 전 최종 점검에 나서기 위한 일종의 사전 준비다. 중국 이용자들의 반응 및 의견을 통해 게임 내 밸런스와 재미, 콘텐츠들을 보강하기 위해 실시됐다.

양수열 온페이스게임즈 대표는 "방선저격의 이번 베타 서비스로 중국 서비스에 자신감을 얻었다"며 "중국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 및 재미를 계속적으로 추가해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NFACE Co.,Ltd.

1009-ho, Mario Tower, Digital-ro 30-gil 28, Guro-gu, SeoulTel : +82 2 598 6511Fax : +82 2 596 6512E-mail : sales@onface.net
Copyright @ 2017 ONFA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