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이스, 中 '심천평화기술회사'와 합자회사 설립계약 체결
by 운영자 | Date 2018-10-25 15:18:46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온페이스(대표 양수열)가 한 차원 더 높은 안면인식 솔루션 기술로 전세계 시장 공략에 나서게 되었다.  
 
25일 온페이스에 따르면 안면인식 기술력은 국내와 해외에서 인정을 받아왔지만, 보다 넓은 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해서 현재 중국내 안면인식 기술력 No.1인 심천평화기술회사 Shenzhen Fuge Technologies Co., Ltd (대표: 짱원푸 Zhung Wen Fu)와 합자 회사를 설립하기로 확정했다. 

áá³áá³ááµá«áá£áº 2018-10-24 áá©áá® 7.12.30.png 
새로이 설립될 안면인식 솔루션 회사는 홍콩에 신규 법인 설립을 하기로 결정을 하였고, 신규 법인의 회사명은 NIT(Next Intelligent Technologies Inc.)로 양사가 결정을 했다. 또한 (주)온페이스의 중국 담당 김진광 본부장이 NIT의 새로운 대표자로 확정됐다.
 
현재 중국의 안면인식 시장은 나날이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해왔고, 전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에 가속도가 붙은 만큼, 전략적으로 한국의 안면인식 기술과 솔루션이 서로간에 손을 맞잡고 함께 큰 시장 개척으로 나간다는 것은 양사 모두 작은 시장에서 안주하지 않고, 향후 빠른 시일 안에 좀더 넓은 시장으로의 도약에 매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했다.

온페이스 관계자는 "기술력과 노하우 등을 최대한 서로간에 융합하여 바로 안면인식 시장에 적용해줄것을 양사간에 합의를 했고, 또한 전세계 시장으로의 기술 제품(하드웨어) 수출도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온페이스는 현재 5G 통신 시장, ioT 시장, 곧 출시 예정인 FPS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비즈트리뷴 & www.biztribun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온페이스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28, 1009호대표전화 : 02-598-6511팩스번호 : 02-598-6512이메일 : sales@onface.net
Copyright @ 2018 Onface. All Right Reserved.